search
부산달리기114.gif

언니일기장

원글 : 421댓글 : 7,453
2022.11.18 21:52 역로진2호 댓글수 : 8 추천수 : 2 조회수 : 951

일부러 잠궜는데 풀라해서 품 ㅋㅋ 


 ㅎㅏ.. 사장지인이라고 압박엄청넣길래 한바탕하다가 콜없어서 불렀다길래 ㅇㅋ 함 

돈줄테니까 함하자길래 또 ㅇㅋ (매너좋은사람)

장난치나 혼자 옷다벗고 허벅지 엄청 딴딴해보이길래 터치 스~윽 했는데 쌌다 ㅎㅏ............ 

그러고 자기 부끄럽다고 갔다 니는 다시오지마라 내한테 모욕감을줏다 ㅠㅠ 

   
❤️ 추천한 회원 ❤️
Comment '8'
  • 대포동미사일 2022.12.03. 21:51
    허벅지가 성감댄갑네
    댓글
  • 대천사 2022.11.20. 03:53
    하.....입장부터 잔뜩 흥분했나 어디 야동보고 왔나 ㅋㅋ
    스윽 한번에 찍 너무하네 위추 드립니당 ㅋㅋ
    댓글
  • 나도STRA달끄얏 2022.11.20. 00:36
    ㅋㅋㅋㅋ어케했길래 ㅋㅋ스윽 이마트에요?ㅋㅋㅋ
    댓글
  • 퀸아로마 2022.11.19. 21:23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댓글
  • 역로진2호 2022.11.19. 23:26
    이거보니 또열받네요 진짜 모욕감들었어요ㅠㅠ
    댓글
  • 퀸아로마 2022.11.20. 00:00

    그마이 잘한다는 소리 신데..~~ 무슨 ...얼마나 흥분감을 올려 놨으면....그마이 빠를까 하는거죠....

    모욕감은 무슨...ㅡㅡ;; 잘하신다는 소린데.

    댓글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도라이네진짜
    댓글
  • 역로진2호 2022.11.19. 23:27
    개빡친다
    댓글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공지 부산달리기 언니일기장 공지사항 [2] 부산달리기 11-16 1989 0
공지 안녕하세요 부산달리기입니다 부산달리기 08-30 3458 0
361 지금 급출하면 [26] 역로진2호 11-23 926 3
360 사이트 되게 오랜만에 들어오는데 [4] 후다폭격기 11-23 450 3
359 복귀 [9] 라라야 11-22 704 3
358 제목없음 [13] secret 역로진2호 11-22 358 2
357 토토님 낼봐유 :) [29] secret 역로진2호 11-21 507 2
356 ㅎㅏ 낼출근 [18] 텃세부리지마씨발련들아 11-20 577 1
355 하이텐션은 부담스럽나용ㅠㅠ [12] 역로진2호 11-20 907 4
354 개인대기실 secret 체리상콤 11-20 109 0
353 역즐달기 [10] 역로진2호 11-19 1161 2
352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... [18] secret 역로진2호 11-19 432 1
351 가게 옮기려는데 구인글만 봐선 모르겠... [18] 인턴쑤 11-19 876 1
350 마이킹 가능한가게 있나요? [7] 개져앟 11-18 783 1
» 역내상기 ( 니는 낸테 모욕감을줏다 ) [8] 역로진2호 11-18 951 2
348 스트레스야 [18] secret 니여친 11-18 669 1
347 와 무슨 [7] secret 역로진2호 11-18 525 2
346 가게안옮긴다고ㅡㅡ [23] secret 역로진2호 11-17 610 0
345 부산 마사지쪽 어떤가용 [22] 부산가고팡 11-17 1076 0
344 잘쉬엇따 [14] secret 역로진2호 11-17 447 4
343 손님많은곳에서 같이 일하실 언냐!!있... 창원마도형 11-16 378 0
342 댓글 넘 많아서 다 못달것다 미안 ㅠㅠ [21] secret 역로진2호 11-15 1135 0
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... 22
/ 22
CLOSE
XE Login